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4월27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공개된 신규 클래스 '노블리아'의 각성 액티브 스킬을 최초 공개했다. '진.앵커 슈터', '진.왕망치', '진.화염방사기' 등 8종의 '노블리아' 전용 각성 액티브 스킬을 탑재,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공격 액션을 보여준다.  또한 기존 강화 보석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보석 세공 시스템'도 새롭게 탑재하고, '미라클 프리스트', '미라클 시스터' 등 20종의 신규 아바타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장비 진.초월 최대 단계를 20단계로 확장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협력 시너지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글로벌 서비스 운영 노하우가 호평을 받으며 2년 9개월 동안 서비스 중인 작품으로 현재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최대 7일 동안 접속하면 '랜덤 초월 운석 상자', '아메시스트 9강 보석', '캐럿'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봄맞이 출석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