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에 싱글 모드와 신규 크루 카드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02월23일 12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가 개발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에 정규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 모드 '훈련소'와 신규 크루 카드를 공개했다.

새로 추가된 싱글 모드 '훈련소'는 이용자의 레벨에 맞는 NPC와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다. 스테이지 4 이후부터는 승패 시 스테이지 포인트의 증감이 없기 때문에, 일반 PVP 대전을 할 때보다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전략 또한 시험해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신규 크루 카드는 '번영'과 '돈 쓰는 맛' 카드로, 각 각 '출발 지점에 멈추면 1단계 요새 무료 건설', '요새를 건설할 때마다 80% 확률로 내 공격력 +1'을 지원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기존 크루 카드인 '오토바이'와 '버기카'는 공격력, 방어력 등이 개선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승리 방식 별 랭킹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랭킹 이벤트를 시작했다. 28일까지는 독점승을 많이 한 순으로, 3월 1일부터 7일까지는 파산승을 많이 한 순으로 상위 랭커를 가리게 된다. 독점승은 한 지역에서 같은 형태 타일을 모두 점령하여 승리하는 방식이며, 파산승은 적 골드를 모두 소진시키는 승리 방식이다.

이외에도 3월 7일까지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접속만 해도 보석/가방/올빼미/거북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리뉴얼 카드의 획득 확률을 상승시키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