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엘브리사', 네이버 인기 웹툰 '용이산다'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등록일 2014년08월22일 16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레트로 액션 슈팅 RPG '엘브리사'와 인기 웹툰 '용이산다'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엘브리사'는 모험가 수집과 육성, 스테이지형 던전 등 다양한 RPG 요소를 가진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지난 해 12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엘브리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초 작가의 '용이산다'는 네이버의 대표 웹툰으로 드래곤과 인간이 공존하는 판타지 일상물로 8월 22일 시즌 2의 첫 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8월 15일 공개된 '용이산다' 시즌2 프롤로그에서 등장한 신규 캐릭터는 붉은 머리의 여성 캐릭터로 엘브리사의 원화가 'TARI'에 의해 재해석되어 22일부터 엘브리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에 '엘브리사'에 접속 시 모든 유저에게 4성 신규 캐릭터를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는 1레벨에서는 1성 급의 성능을 갖지만, 성장 폭이 커서 만레벨인 50레벨이 되면 4성 급의 성능을 갖게 되어 기존 모험가보다 쾌적한 레벨업이 가능하여 이용자들에게 한층 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엘브리사&용이산다'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브리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lbrisakaka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