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신규 프로그램 최애의 탄생기 3일 첫 방송

등록일 2023년11월02일 14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 전문 TV 채널 OGN(온게임넷)이 신규 프로그램 <최애의 탄생기>를 11월 3일(금) 저녁 8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유튜브 구독자 2만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루로95'와 함께 <원신>,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등 인기 게임 속 캐릭터의 일러스트 작업 과정을 보여 줄 예정이다.


<최애의 탄생기>는 일러스트 작업 관련 필수 지식이나 노하우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한편, 시청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모든 작업 과정을 단계별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한 획의 차이로 마법 같은 변화를 만들어 내는 캐릭터 일러스트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OGN의 최훈 PD는 “상당수의 OGN의 프로그램은 게임 플레이 그 자체를 주로 다뤘다면, <최애의 탄생기>에서는 게임 플레이에 앞서 게임 내 캐릭터가 어떻게 탄생했는지를 시청자에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어서 “<원신>을 비롯한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등 다양한 게임 속 캐릭터의 스케치 및 채색 과정을 보실 수 있으니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OGN은 지난 해 7월 글로벌 게임 데이터 플랫폼인 오피지지(OP.GG)에 인수된 후, e스포츠 리그 뿐만 아니라 게임과 신기술(VR, XR, 메타버스 등) 전반에 걸친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게임 콘텐츠 스튜디오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근 국내 OTT 웨이브(Wavve)에 라이브 채널과 VOD 서비스를 론칭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