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제작사 신작 'SING(씽)' 예고편 공개 3일 만에 전세계 3천 4백만 뷰 돌파

등록일 2016년02월23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매튜 매커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론 에거튼 등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이 직접 부르는 노래들로 채워질 뮤지컬 애니메이션 'SING(씽)(수입/배급: UPI코리아 감독: 가스 제닝스 주연: 매튜 매커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론 에거튼, 세스 맥팔레인 외 개봉: 2016년 12월 22일)'이 지난 2월 19일(금) 1차 예고편 공개 3일 만에 전세계 3천 4백만 뷰, 국내 100만 뷰를 달성하며, 올해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전세계 11억 달러 흥행 수익을 돌파하며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2위에 등극한 '미니언즈' 제작사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야심찬 신작 'SING(씽)'의 1차 예고편이 온라인상에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작품 탄생을 예고한다. 먼저 해외에서 공개된 예고편은 공개 3일 만에 온라인 3천 4백만 뷰를 달성했으며, 국내에서도 1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예고편 공개 후 지난 2월 21일 (일) 공중파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SBS '일요일이 좋다 –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 MBC '일밤 – 복면가왕' 직후에 60초 광고 스팟이 노출되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캡쳐 화면을 SNS에 공유하며 “K팝스타 끝나고 나온 예고편이 너무 웃겨요(페이스북 김**)", “음악관련 프로그램 다음에 나오는 센스 저런 오디션이라면 나두 심사위원 하고프다(페이스북 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ING(씽)' 1차 예고편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자꾸 보게 된다. 매력 터짐.. 너무 짱 귀여움… 보고 싶다”(네이버 vjkj****), “중독성 최고 생각나서 또 보러들어옴ㅋㅋㅋ”(네이버 레모***), “그냥 저 돼지 부분을 이유없이 계속 보게 된다…”(네이버 콤***), “동물 캐릭터가 하나같이 노래를 잘해서 깜짝놀람”(네이버 jinn****) 등 매력적인 동물 캐릭터들과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에 대한 격렬한 호감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양?이 부른 노래 제목 아시는 분?!”(네이버 제*), “맨 처음 나오는 여자노래 제목 좀 알려 주세요”(네이버 사***), “여자돼지가 부르는 노래 제목이 뭐에요?”(네이버 ***) 등 각 캐릭터들이 부른 노래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져, 85가지 이상 전세계 히트 송들로 채워진 사운드 트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SING(씽)'의 1차 예고편에서는 할리우드 최고 스타들의 노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한다. 반항적인 십대 고릴라로 등장하는 태론 에거튼, 락하는 고슴도치가 된 스칼렛 요한슨, 슈퍼맘 돼지 리즈 위더스푼, 버스킹 뮤지션 쥐로 변신한 세스 맥팔레인 등 주연 배우들의 노래 실력을 선보일 다음 예고편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든다.

1차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기대감을 입증한 'SING(씽)'은 오는 12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